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메트로시티, 타임피스 컬렉션 론칭 기념 팝업스토어 ‘TIMELESS TIMEPIECE’ 운영
(ip:221.148.187.65)


- 이탈리아 주얼리 세공 노하우와 기술력의 집합체인 데일리 타임피스 전 컬렉션 공개 -
 - VIP를 위한 하우스 세일 프로모션 및 커스터마이징 이벤트 진행 -
 

이탈리아 네오클래식 브랜드 메트로시티에서 타임피스 컬렉션 출시를 기념하여 오는 5월 27일부터 6월 12일까지 가로수길 빌라 디 메트로시티(Villa di Metrocity)에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. 

 

이번 팝업 스토어는 ‘TIMELESS TIMEPIECE’ 라는 주제로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클래식함을 

표방하며, 제품 디스플레이뿐 아니라 소비자들이 브랜드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공간으로 설계 됐다. 이탈리아 하우스 오리진과 아이덴티티, 제품 별 컨셉 무드가 강조된 인테리어와 함께 제품을 직접 경험으로써 마치 미술관에 온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. 

 

1층에는 시그니처 파빌라 컬렉션부터 템포 데 라로사, 네쏘, 루체레, 노벨로까지 각 컬렉션이 컨셉에 맞는 연출로 기획했다. 특히 첫 공개 되는 18K 골드, 다이아몬드 소재로 제작 된 리미티드 에디션 마스터피스 2종도 직접 만나볼 수 있으며, 컬렉션 별 특징과 배경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히스토리 존도 다채롭게 꾸며졌다.
 

2층~3층에는 메트로시티의 시그니처 핸드백, 스몰레더굿즈, RTW, 쇼피스, 페를라 1992 및 골드&다이아몬드 라인 등의 주얼리 컬렉션이 구성 되어 있다. 특히 메트로시티 VIP를 위한 특별한 프로모션으로 최대 40% 할인 된 스페셜 프라이스로 구매도 가능하다. 


 4층은 이탈리아 100년의 로스팅 히스토리를 지닌 미미미의 프리미엄 커피와 다양한 티를 즐기며 꾸며졌다. 이 공간은 랩 인스퍼레이션이라는 이름답게 메트로시티의 문화예술 프로젝트 중 하나로 전 세계에서 바잉한 패션 및 디자인 서적을 열람하며 소통 할 수 있는 스페셜한 공간이다. 

 

특히 팝업스토어 기간 중 5월 27일부터 28일까지의 오프닝 세레머니 기간 내 구매 고객 대상으로 스페셜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도 운영한다. 레터 프레스를 활용해 단 하나뿐인 나만의 이니셜 레더 네임택을 제작할 수 있는 이벤트로 한정 수량으로 준비 되어 조기 품절 시 마감된다. 

 

한편 1층 야외에 위치한 ‘타임리스 가든 바’에서는 ‘ENJOY YOUR TIME’이라는 컨셉으로 팝업 스토어 방문객을 위해 미미미에서 개발한 다양한 종류의 리큐어와 스낵 서비스를 포함한 이탈리아에서 식전주로 가볍게 즐기는 아페롤 스피릿도 함께 만나 볼 수 있다.
 

메트로시티 관계자는 "이탈리아 주얼리 세공 노하우와 스위스 워치 메이킹으로 다년간의 소재 개발과 디자인연구를 통해 새롭게 탄생한 주얼 타임피스와 여러분의 가치 있는 일상을 함께 하길 바란다”고 전했다.

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
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닫기